본문 바로가기

학기 강좌

[기독교연극학교 후기]자기 소개 + 첫 시간 후기 '갈등이 없으면 연극이 아니야'

안녕하세요기독교 연극학교 교육간사 재홍입니다. 

편하게 ‘재홍'이라 불러주세요. ^^


다시  소개하면 

저는 직장인이고 33살이에요. 

다니는 회사는 중학교 기술-가정 교과서  실습 교구 제작  판매하고요. 

제가 하는 일은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주문한 제품을 갖다 드리고 

추가 요청 + 불만사항을 응대해요

그러다 보니 운전하는 시간 길고 사람도 많이 만나요. 

최근 2달은 일복이 터져 조금 힘겨운 시간 보내기도 했어요

연극학교 통해 흩어진 마음 다잡고 싶어요

한가지 양해 구하고 싶은 건 퇴근이 7시에요

8주간 매일 늦을텐데..서둘러 갈게요


강의  나눴지만 이번 강의 통해 

제가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요

속에만 묻어두지 않고 나를  드러내 

주변 사람들과 오해 없이 소통하고픈 바람이에요.

 멀리 떨어져 있어 보이는 연극하며 

저를 새롭게 이해하고 바라볼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8주간 즐거운 만남 있으면 좋겠네요. ^^ 


이어 첫 시간 후기 남기면

 시간 오랜만에  자기소개 놀이 재밌었어요. 

특히 생각나는 대로 동작 취하며 소개 한 건 

긴장했던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해줬어요. 


자기소개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사건(갈등),

강의에 대한 기대.

진솔하게 서로 이야기 나누고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갈등이 없다면 연극이 아니라는 이야기 기억에 남아야. 

우리가 일상에서 겪는 갈등과 

누가복음 이야기가 만나 어떻게 극으로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ㅎㅎ


월요일에 만나요.